랭킹게임 이용 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은 뮤넷(이하 "회사"라 합니다)과 이용고객간(이하 "회원")에 회사가 제공하는 랭킹 게임 정식 & 베타 서비스 & 알통(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메뉴 및 회사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을 지체없이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이용약관의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약관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 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사용자ID를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이용계약" 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사용자ID" 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비밀번호" 라 함은 회원이 사용하는 사용자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사이버머니" 라 함은 서비스내에서 사용되어지는 게임머니, 랭킹캐쉬, PT(전적포인트),랭킹알통의 알포인트를 말합니다.
    "해지" 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아래 "동의함" 이라는 버튼을 누름으로써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이름,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성별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수행 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1)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3)사회의 질서나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6)베타서비스의 경우 베타테스트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한 이용자가 아닌 경우 
    7)본 서비스 사용중에 위규정을 지키지 아니하여서 회사로 부터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이용자 
    8)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승낙을 유보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8 조 (회원번호 부여 및 변경 등) 
    회사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자ID를 부여합니다.   
    사용자ID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해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ID가 고객의 연락처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이용고객이 합리적인 사유를 제시하는 경우 
    4) 최근 6개월간 서비스에 접속하지 아니한 경우 
     


    기타 이용고객이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을 변경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 메뉴를 이용하여 이용고객이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9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의 정식 서비스 및 베타 테스트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본 이용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개인 신상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나 이용자의 권익에 반하지 않는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0 조 (이용고객의 의무) 
    이용고객은 본 이용약관이나 별도로 정해진 제반 규정, 그리고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이용고객은 주소 및 연락처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의 "변경" 메뉴를 이용 변경하여야 합니다. 
    이용고객은 베타테스트 서비스 계약에 의해서 버그나 프로그램상의 오류 발생시 버그신고를 할 의무를 가집니다. 
    이를 이용한 서비스이용 및 테스트에 방해가 되는 행위는 아이디 삭제 및 서비스 정지 또는 재가입 불가의 사유가 됩니다. 
    이용고객은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을 해치거나 저작권 침해에 해당하는 자료 또는 국가보안에 관련된 자료의 관리, 유포, 이용을 한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1 조 (서비스 이용 시간)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서버 업그레이드 또는 베타테스트 프로그램 교체 등의 사유는 서비스를 정지 할수 있습니다.)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중단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2 조 (회원번호 관리) 
    사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사용자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하므로 이용고객이 사용자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사용자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용고객이 등록한 사용자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3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는 임의로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해당 계시판의 관련내용이 아닌경우 
    6) 근거에 없는 확인할수 없는 내용을 거재한 경우 
    7)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8) 분쟁의 사유가 되거나 다른회원에게 위화감을 조성하는 내용인경우 
    9) 똑같은 내용을 중복되게 올리거나 내용의 뜻이 중복될 경우 
    10) 사용정지된 회원이 글을쓰거나 제재 조치에 불복하여 서비스 비방성 글을 올린경우 
    11) 글을 올린후 서비스 해지를 한경우 
    12)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4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이를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상업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회원은 회사에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에 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이버 머니 거래 또는 판매 포함) 또한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사이버 머니 또는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 및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사이버 머니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이를 어긴 회원에 대하여 사용정지 및 관련되어지는 ID일체를 서비스 정지 또는 해지를 시킬수 있습니다.   

제 15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 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게임 대전시 승부를 조작한 경우 
    2) 다른 회원의 사용자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3) 타인의 주민등록 번호를 도용하여 등록한 경우 
    4) 등록 되어 있는 이름이 실명이 아닌경우 
    5) 같은 이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6) 타 이용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이용을 방해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한 경우 
    8) 게임 중 의도적인 중간 게임 종료를 한 경우 
    9) 이용자가 납부하여야 할 이용료를 3개월 이상 연체한 경우 (유료서비스에 한 합니다.) 
    10) 베타 테스트 서비스에 방해가 되는 경우 
    11) 버그 및 오류 발생시 신고의 의무를 다하지 않았을 경우 
    12) 본 서비스의 제반 규정 및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13) 운영자의 게임 진행 지시를 불이행 하는 경우 
    14) 기타 정상적인 베타 테스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경우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일시정지, 이용계약 해지를 별도로 정한 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제 17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회사에 온라인을 통해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또한 가입 10일 이내에는 해지하실수 없으며 
        이용계약 해지시에는 전화/팩스/전자우편을 통해서도 회사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에 지장을 초래 할수 있다고 생각되어 지는 회원의 정보(주민등록번호,실명)를 관리하여 가입을 거부할수 있습니다. 
    유료회원의 경우, 이용 계약 해지 시 입금된 월회비나 가입비 등의 납입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제 6 장 시상 및 분쟁조정

제 18 조 상품 및 상금 (장학금) 
    각종 상품 및 상금을 수령하는 회원이 회원 가입시 입력한 회원정보에서 허위로 기재한 사항이 있을 경우 모든 권리(상품 및 수상 포함)가 박탈되며 
        회원에서 삭제됩니다.  
    별도로 정한 기준에 의거 부여하는 각종 상품과 상금은 미리 정해진 날에 본인 확인 후 제공하거나 또는 온라인 송금됩니다.
     상금의 경우 지급되는 금액은 각 종 제세금을 제외한 금액을 지급합니다.   
     해당 이용자가 만 19세 미만인 경우 반드시 부모님이 동행하여 수령하여야 합니다.   

 

제 7 장 면책

제 19 조 (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도중 사유가 불분명한 회선끊김또는 기술적인 미흡으로 인하지 않은 접속끊김등에 대한 보상 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나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알통 소프트웨어 포함)의 이용자가 합법적, 합목적적, 청소년보호적 및 사회기강 보호를 유지하면서 
        본인의 책임 하에 선의적이며 효익을 증진하는 방향으로 이용하여야 하며, 
        이용자가 이와 같은 목적성에 반하여 서비스 또는 알통 프로그램을 이용하다가 관계당국에 적발되어 민형사상의 책임을 받게 되더라도 
        회사는 일체의 책임이 없음을 강력히 고지 합니다.  

제 20 조 약관 외 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해당 규정에 따릅니다.  
    회사의 사이버머니 및 아이템 그리고 알통의 알, PT(게임마일리지)는 환급되어지지 않으며, 타인에게 현금거래의 수단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회사의 사이버머니 및 아이템 그리고 알통의 알, PT(게임마일리지)는 회사 저작권에 귀속되어 있으며 
        회원은 이에 대한 일시적인 사용권리(개별 규칙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내)를 부여받은 것으로 소유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본 이용약관은 2004년 1월1일부터 적용됩니다. 

        

H · A · V · E · F · U · N
R A N K I N G G A M E
회사소개 | 업무제휴&파트너쉽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캐쉬정책 | 문제해결(FAQ) | 고객센타 | 이용해지
상호 : 파인스킨     사업자등록번호 : 319-34-00573     대표 : 성관용
주소 :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36, 2층     전화 :02-959-9008 (상담시간 10:00~17:00), 010-2589-4101(카카오톡)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9-서울동대문-0723호 사업자정보확인 전자우편 수신거부등록

Copyright ⓒ Munet All rights reserved.